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잘 생긴 외모로 크게 주목받고 있는 조규성 선수의 반전 일상이 공개됩니다. 2022년 12월 23일 '나 혼자 산다'에서 월드컵 스타 조규성의 집과 함께 먹방과 쇼핑 조카들을 위한 쇼핑을 위해 장난감을 사는 모습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스타 조규성 선수
1998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24세인 조규성은 키 189cm의 수려한 외모로 특히 여성팬들이 많습니다. 배우 주지훈과 박서준을 닮은 외모로 경기 후에는 밀려드는 사인 요청에 퇴근이 늦을 정도라고 합니다. 전북 현대모터스 소속 스트라이커로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루과이 전에 교체 출전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면서 '한국 9번 누구냐'라는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어 2만 명이었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22년 12월 23일 기준 293만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포르투갈 언론에서는 축구 선수가 되지 않았다면 모델이 되었을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한 조규성 선수의 반전 일상
조규성은 이번에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현해 반전 일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규성 선수의 아침
운동선수라면 일찍 일어날 것 같은 예상을 뒤엎고 오전 9시 55분쯤 울리는 알람에 까치 머리로 눈을 뜬 모습이 담깁니다. 기안 84는 일어나는 시간이 자신과 비슷하다면서 공통점을 찾아냅니다. 거위 인형을 꼭 끌어안고 자는 그의 모습에 박나래는 '거위 인형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냅니다.
미리 준비해 둔 건강음료를 믹서기에 갈아 믹서기 채로 마시는 장면도, 틈만 나면 침대와 한 몸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어 월드컵 스타의 인간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운동선수의 일상에서 운동은 빠질 수 없습니다. 월드컵이 끝났지만 다음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운동하는 조규성입니다. 2 시간 넘게 물도 마시지 않으면서 초고난도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조규성의 코치 역시 이렇게 안 쉬는 사람은 처음이라면서 놀라워합니다.
규성 하우스
최초로 공개된 조규성의 집은 입주 5일 차 된 집입니다. 월드컵 이후에 운동을 위해 마련한 새 집이라고 합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입었던 국가대표 유니폼과 필요한 물건들만 있는 깔끔한 집입니다.
외출
조규성은 운전을 어떻게 할까요? 운전을 하면서 1인 노래방을 즐기며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랩과 안무 포인트 댄스까지 따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친구를 만나 브런치 카페에서 '먹방'을 즐기는가 하면 편집숍에서도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규성은 하체 때문에 와이드 핏, 오버 핏을 주로 입는다는 그만의 확실한 패션 센스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과 식사
조규성은 평상시 누나가 일정이 있으면 조카들을 돌봐준다는 착한 삼촌입니다. 조카들에게 꽃등심을 사 주며 식사를 하나하나 챙겨주고 장난감도 한아름 안겨주어 다정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금요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카타르 월드컵 스타 조규성 선수의 반전 매력을 만나보세요.
댓글